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2KOREA

H2KOREA INF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수소융합얼라이언스 회장 김재홍입니다.

수소융합얼라이언스는 대한만국 수소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 수소강국으로 도약과 새로운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급속한 경제‧정책 환경의 변화가 커지는 가운데 앞으로 우리의 역할과 책임은 더 커질 것입니다.
또한, 대한만국의 수소 산업은 이전과 다른,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더 크게 요구할 것입니다.

저는 수소융합얼라이언스 회장으로서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첫째, 대한민국 수소산업이 세계 수소산업을 선도할 수 있도록 글로벌 협력 체계 및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 기업, 학계 간 협력을 강화하고, 수소 생산, 저장, 운송, 활용 등 전 밸류체인이 활성화되도록 정책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또한, 회원사들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을 확대하여 글로벌 수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수소융합얼라이언스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고 정부 정책에 회원사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수소융합얼라이언스의 임직원이 수소산업 발전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인재 영입 및 전문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회원사들의 참여 및 의견을 경청하고 정부정책 수립 및 추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수소융합얼라이언스의 목소리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수소산업의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수소융합얼라이언스를 만들겠습니다.

회원사들이 변화와 혁신으로 위기의 파고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때로는 든든한 협력자로 때로는 쓴 소리도 마다않는 조력자로
회원사들이 필요할 때 곁에 있는 수소융합얼라이언스가 되겠습니다.

수소융합얼라이언스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